두바이 수전력청, UAE 지속 가능성 인식 및 브랜드 가치 성장 주도

  • 주소 복사
  • 밴드 공유
  • 네이버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회사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DEWA)이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가장 강력한 의지를 가진 UAE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브랜드 파이낸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유틸리티 부문에서 DEWA는 UAE에서 가장 가치 있는 유틸리티 브랜드이고, 지역 내 2위 브랜드로서 브랜드 가치가 3% 상승한 미화 11억 달러를 기록했다. 이 보고서는 환경, 사회, 거버넌스(ESG) 원칙에 대한 DEWA의 탁월한 노력으로 환경 지속 가능성 인식에 있어 UAE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입지를 확보한 점을 강조했다.

DEWA의 최고경영자 사이드 모하메드 알 테이어(HE Saeed Mohammed Al Tayer)는 “UAE에서 환경 지속 가능성 인식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다. 우리의 현명한 리더십이 제시하는 비전과 지침은 지속 가능성을 채택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의 길잡이가 되며, 모든 사회, 경제 및 환경 개발 계획의 초석 역할을 한다. 이러한 중요한 성과는 우리의 지속 가능한 관행에 대한 불굴의 노력과 친환경 미래를 향한 두바이의 비전을 추진하는 데 있어 두드러진 역할을 대중적으로 인정받은 것을 보여준다. DEWA는 운영의 모든 측면에 지속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통합하여 경제, 환경,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 파이낸스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데이빗 헤이그(David Haigh)는 “DEWA는 열악한 환경에서 운영되면서, 물이 희소하고 자원이 부족한 환경에서 높은 기대치를 가진 빠르게 증가하는 인구에게 필수적인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운영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고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지만, DEWA는 분명히 능숙하게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 파이낸스 보고서는 또한 모든 운영에서 지속 가능성을 강화하기 위한 DEWA의 포괄적인 이니셔티브도 강조한다. 이번 수상에 기여한 주요 프로젝트에는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 태양광 발전소(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 Solar Park)가 포함되는데, 2030년까지 5000MW 이상의 생산 능력이 계획된 세계 최대 규모의 단일 부지 태양광 발전소이다. 친환경 수소 프로젝트, 전기차 친환경 충전소 이니셔티브, 스마트 그리드와 같은 DEWA의 광범위한 혁신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는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에너지 및 물 효율성을 개선하고 UAE의 에너지 전환을 추진하려는 노력을 반영한다.

뉴스 제공: AETOSWir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aetoswire.com%2Fen%2Fnews%2F4062024397711&esheet=54030357&newsitemid=20240604673726&lan=en-US&anchor=AETOSWire&index=1&md5=87afdea5ec081c8826d132969f74e06b)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30357/en

언론연락처: 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샤이카 알름헤이리(Shaikha Almheiri) 009715522882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