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Û·Î¹ú ¼ÒºñÀÚ ÀÎÅÚ¸®Àü½º ±â¾÷ NIQ(´Ò½¼¾ÆÀÌÅ¥) ÄÚ¸®¾Æ°¡ °úÇбâ¼úÁ¤º¸Åë½ÅºÎ, Çѱ¹µ¥ÀÌÅÍ»ê¾÷ÁøÈï¿ø(K-data)ÀÌ ÁÖ°üÇÏ´Â ¡®2024³â µ¥ÀÌÅ͹ٿìó Áö¿ø»ç¾÷¡¯¿¡ Âü¿©ÇÒ Ãʱâ Áß°ß±â¾÷, Áß¼Ò±â¾÷, ¼Ò»ó°øÀÎ, û³â ±â¾÷, ¿¹ºñ â¾÷ÀÚ¸¦ 4¿ù 1ÀÏ(¿ù)±îÁö ¸ðÁýÇÑ´Ù.
µ¥ÀÌÅ͹ٿìó Áö¿ø»ç¾÷Àº ½Å±Ô ¼ºñ½º °³¹ß ¹× ±âÁ¸ ¼ºñ½º °íµµÈ, ¸¶ÄÉÆà Àü·« ¼ö¸³ µî¿¡ ÇÊ¿äÇÑ µ¥ÀÌÅÍ ¶Ç´Â °¡°ø ¼ºñ½º¸¦ ¹Ù¿ìó Çü½ÄÀ¸·Î Áö¿øÇÏ´Â »ç¾÷ÀÌ´Ù. µ¥ÀÌÅÍ ±¸¸Å, ÀÏ¹Ý °¡°ø, AI °¡°ø µîÀÇ ºÎ¹®¿¡ ¹Ù¿ìó¸¦ Á¦°øÇÑ´Ù. µ¥ÀÌÅÍ ¼ö¿ä±â¾÷Àº µ¥ÀÌÅ͹ٿìó Áö¿ø»ç¾÷À» ÅëÇØ NIQ ÄÚ¸®¾Æ µ¥ÀÌÅÍ ±¸¸Å ½Ã ÃÖ´ë 500¸¸¿ø »ó´çÀÇ ºñ¿ëÀ» Áö¿ø¹ÞÀ» ¼ö ÀÖ´Ù.
6³â ¿¬¼Ó °ø±Þ±â¾÷À¸·Î ¼±Á¤µÈ NIQ ÄÚ¸®¾Æ´Â ¿Â¡¤¿ÀÇÁ¶óÀÎ ÅëÇÕ À¯Åë ¹× ¼ÒºñÀÚ µ¥ÀÌÅ͸¦ ±â¹ÝÀ¸·Î ¼ÒºñÀÚ ÇàÅ Àü¹Ý¿¡ °ÉÃÄ ÅëÂû·Â ÀÖ´Â µ¥ÀÌÅ͸¦ Á¦°øÇÏ°í ÀÖ´Ù. ¼±Á¤µÈ ±â¾÷Àº À¯Åë»ç POS µ¥ÀÌÅÍ¿Í ¾à 200¸¸°³ ÀÌ»óÀÇ ½ÇÁ¦ ¿Â¶óÀÎ ±¸¸Å ³»¿ª µ¥ÀÌÅ͸¦ ±â¹ÝÀ¸·Î ÇÑ NIQ ÄÚ¸®¾Æ ÀÌÄ¿¸Ó½º À妽º(eCommerce Index), ¸¶ÄÏÆ®·¢(Market track) µ¥ÀÌÅ͸¦ ÅëÇØ ¡â¿Â¡¤¿ÀÇÁ¶óÀΠä³Î ¹× À¯Åë»ç, Á¦Á¶»ç ¼º°ú ÃøÁ¤ ¡âÁ¦Ç° Ä«Å×°í¸®º° ÇöȲ ¹× ¼ºÀå Àü¸Á Áø´Ü ¡âÁ¦Ç° Ä«Å×°í¸® ³» º°µµ ¼¼±×¸ÕÆ®ÀÇ ¼ºÀå ÃßÀÌ µîÀ» È®ÀÎÇÒ ¼ö ÀÖ´Ù.
NIQ ÄÚ¸®¾Æ ÃÖ°æÈñ ´ëÇ¥´Â ¡°NIQ ÄÚ¸®¾Æ´Â ´Ù¾çÇÑ °üÁ¡¿¡¼ ½ÃÀå°ú ¼ÒºñÀÚ¸¦ ÆľÇÇÒ ¼ö ÀÖ´Â ¼ÒºñÀç µ¥ÀÌÅ͸¦ Á¦°øÇÔÀ¸·Î½á ±â¾÷ ±Ô¸ðº° ¸ÂÃãÇü ¼ºÀå Àü·«À» Áö¿øÇÏ°í ÀÖ´Ù¡±¸ç ¡°¿ÃÇصµ µ¥ÀÌÅ͹ٿìó Áö¿ø»ç¾÷À» ÅëÇØ Çѱ¹ Áß¼ÒÇü ±â¾÷µé¿¡ À¯Åë ä³Î Àü¹ÝÀ» °üÅëÇÏ´Â ÇÙ½É µ¥ÀÌÅ͸¦ Á¦°øÇÏ°í µ¥ÀÌÅÍ ±â¹ÝÀÇ »õ·Î¿î ºñÁî´Ï½º ±âȸ âÃâÀ» Áö¿øÇÏ´Â µ¥ Èû¾µ °Í¡±À̶ó°í ¸»Çß´Ù.
µ¥ÀÌÅ͹ٿìó ¼ö¿ä±â¾÷ ¸ðÁý°ú °ü·ÃÇØ ´õ ÀÚ¼¼ÇÑ ³»¿ëÀº NIQ ÄÚ¸®¾Æ µ¥ÀÌÅ͹ٿìó ÆäÀÌÁö(
http://h.nniq.co/PvUb50QxKhZ) ¶Ç´Â µ¥ÀÌÅ͹ٿìó °ø½Ä ȨÆäÀÌÁö °ø°í¿¡¼ È®ÀÎÇÒ ¼ö ÀÖ´Ù.
¾ð·Ð¿¬¶ôó: NIQ È«º¸´ëÇà KPR ±è¼öºó 02-3426-2281
ÀÌ ´º½º´Â ±â¾÷¡¤±â°ü¡¤´Üü°¡ ´º½º¿ÍÀ̾ ÅëÇØ ¹èÆ÷ÇÑ º¸µµÀÚ·áÀÔ´Ï´Ù.